C.E.O. 인사말
오타와 에듀 서비스 (Ottawa Edu Service, OES)라는 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세아이맘 Jane 입니다.
2006년 오타와로 세 아이들을 데리고 조기 유학을 온 기러기 맘이자, 알공퀸 컬리지 (Algonquin College) 에서 2009년 ESL(현 EAP)program을 시작으로 2010년 2 year Business Accounting Program 을 시작하여 2012년에 마치고 졸업한 유학생이며, 2014년 캐나다로 이민하여, 2018년 현재 캐네디언으로 오타와 에듀 서비스 유학원을 운영하며 오타와에서 살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다음 (DAUM) 사이트에 “세아이맘의 좌충우돌 캐나다 오타와 유학”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캐나다 생활에 대한 저의 경험을 일기 형식으로 올리기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각종 사유로 오타와, 온타리오, 캐나다로 이주를 하려는 한국 분들에게 그 분들이 필요한 각종 캐나다의 생활 정보나 여행 정보 특히 오타와에 대한 생생한 생활 정보를 올리고 있기에 많은 분들과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린 아이들의 영어 교육을 시키기 위해 캐나다로 온 조기 유학맘이기도 하고, 오타와에서 기초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알곤퀸 컬리지 ESL 프로그램을 이수 하였고, 그리고 2년간 알곤퀸 컬리지 학생 (Post-secondary student) 이었고 지금은 이민하여 캐나다 사회의 한 일원으로서 살고 있기에 누구보다도 여러분의 고충을 제대로 이해 할 수 있고, 확실하게 제대로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 하고자 할 때는 큰 용기가 필요 합니다. ‘나 같은 사람이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주저 하지 마시고 도전을 해 보십시요. 다년간의 교육 경험과 정보력으로 여러분께 적절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goo.gl/maps/6DPSuU2hdA22
답글 남기기